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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2 첫 시즌 (패치노트 / 출시 / 오피셜 / 운영법)

by 행소하 2022. 9.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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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행복하고 소소한하루 행소하 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2 시즌제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오버워치2는 9주마다 시즌이 진행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노트에서 보면 9주마다 신규영웅, 게임모드, 전장, 프리미엄 꾸미기 등 세로운 컨텐츠를 제작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시즌마다 새로운 영웅이나 전장이 추가 된다면 그 시즌마다 테마가 바뀔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에 따라 오버워치1에서 가장 혹평을 받은 것 중에 하나인 벨런스패치가 꾸준히 조정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버워치 2 영웅 밸런스패치

 

1.임시체력은 이제 궁극기 충전이 0이 아닌 50%감소된 궁극기 충전을 부여합니다.

2. 피해 역할 패시브(신규 패시브) : 처치 시 2.5초 동안 재장전 및 이동속도가 25%증가 합니다. 자신과는 중첩괴지 않지만 지속시간을 새로고침 합니다.

3. 모든 영웅은 이제 영웅 교체시 최대 30%의 궁극기 전력을 환불합니다.

 

  융커 퀸 

 

명령의 외침

 

1. 아군 체력 보너스바 10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2. 아군 지속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3. 임시 건강은 더 이상 지속 시간 동안 감소하지 않습니다.

4.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5초로 증가 했습니다.

  오리사

1. 기본체력이 250에서 275로 증가 했습니다.

2. 기본 방어력이 250에서 275로 증가 했습니다.

3. 에너지 제빌린 쿨다운이 8초에서 6초로 감소 했습니다.

 

  디바

1. 부스터 충격 피해서 10에서 25로 증가 했습니다.

 

 

 

오버워치 2 에서는 전반적으로 오버워치1을 운영하는데 있어 아쉬웠던점을 전반적으로 보완하여 나오는듯한 느낌을 많이 주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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